심사지침이 제정된 이유는 그간 온라인 플랫폼 분야에서 발생한 독과점 사례 때문인데요. 새로운 규제가 생긴 건 아니고, 그간 애매했던 심사기준을 구체적으로 정하게 된 거랍니다.



일반 사용자는 홈페이지가 다음과 같이 개별적으로 표시되어도 이를 크게 구분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구글은 도메인의 나이와 등록기간이 구글상위노출 요소에 어느정도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상위노출까지는 시간과 인내가 필요합니다.

그렇게 진행된 웹페이지에 백링크를 걸고 확산시켰을 때 비로소 구글상위노출 가능성이 상승할 것 입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관련 시장에서 올바른 경쟁이 지속될 수 있도록 독과점 남용 행위에 대한 구글상위노출 감시활동을 강화하면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있는지 알아볼 계획이에요.

해당 후원 링크는 회사 간 입찰로 이루어지며 최고 입찰자가 높은 순위 결과를 얻게 됩니다. 많은 웹사이트 운영자들은 대다수의 사용자가 후원 링크를 사용할 것이라 생각하지만 실상은 다릅니다.

구글상위노출에 있어 백링크 구축과 콘텐츠 확산에서 중요한 것은 결국 자신의 콘텐츠가 사용자의 입맛을 잘 알고 있는지 입니다.

다음과 같은 사이트맵 제출은 해당 웹사이트&페이지에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의 여부에 따라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구글과 네이버는 사실 검색엔진이라는것을 빼면 돌아가는 생태계는 아주 다르다고 볼 수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심사지침이 제정된 이유는 그간 온라인 플랫폼 분야에서 발생한 독과점 사례 때문인데요. 새로운 규제가 생긴 건 아니고, 그간 애매했던 심사기준을 구체적으로 정하게 된 거랍니다.”

Leave a Reply

Gravatar